2025/06/17 4

만원짜리지폐한장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앗 저기 뭐지? 파란색 무언가 떨어져 있는 것같은데... 가까이 가서 보니만 원짜리 지폐가 땅에 떨어져 있다. 얼른 주웠다.주변 사람들이 신경 쓰였으나나를 쳐다본 사람이 없는 것 같아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만 원짜리 지폐를주머니에 넣었다. 어떡하지? 마음속이 요동치기 시작한다. 다시 제 자리에 놔둘까? 내가 발견했으니 내 것 이 아닐까? 만 원짜리 지폐 한 장쯤은 괜찮겠지? 그렇게 한 참을 생각하다가만원 자리 지폐 한 장으로 편의점에 가서아이스크림이랑 과자를 사 먹었다. 며칠 후 ATM기에서 5만 원을 찾았다. 그런데 집에 돌아와 보니 주머니엔4만 원 밖에 없었다. 내 만 원짜리 지폐 한 장이 어디 갔지?어디에다 떨어뜨린 거..

교통사고 9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아내는 아무 말이 없었다.산소호흡기에 의지하고 있는아내의 모습에 눈물이 흘렀다.​잠시 후 모르는 번호로부터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보험회사였다. 사고 경위를 나에게 물었고나는 기억나는 대로 설명했다. ​얼마 후 그들은 나를 찾아왔고...​사고의 트럭기사는 현재 교도소에 있다고 전해주었다.나에게도 책임이 있으나이미 발생된 사고로 인하여피하기가 어려운 사고였으며,가족이 피해자이니 선처되었다는말도 함께 전했다. ​아들과 딸의 장례를 치러야 했다.누워 있는 아내를 기다릴 수 없었고, 더 이상 시간도 지체할 수 없었다. ​장례식은 아주 조용하게 너무나도 조용하게 끝이 났다. ​너무나도 허망했다. 믿기가 너무 어려웠다. 트럭기사를 찾아갔으나얻을 ..

너의결혼식 (그남자편)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한 때 너무나도 사랑했던 네가 이제 내일이면 다른남자의 아내가 된다니... 처음 너의 결혼식 소식을 들었던 날적지 않은 충격으로 인해 축하한다는말도 제대로 못 했네... 진심으로 결혼 축하해. 평소에도 너무나도 예뻤지만 웨딩드레스 입은 너의 모습은얼마나 더 아름다울까? 오랜 시간 만나면서 싸우고 헤어지길 반복했던 우리끝까지 붙잡지 못했던 게 너무나도 후회로 남지만그때 그 순간에는 사과를 표현할 마음의 여유가 없었던 것 같아.... 몇 날 며칠을 너에게 전화로, 문자로, 카톡으로 아니면...너에게 찾아가서 그 말을 하고 싶었지만 용기가 없었던 것 같아. 그동안 너와 헤어지고 나서몇 번의 다른 사람을 만났지만나에게는 너보다 더 좋은 여자는 ..

사랑 4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평범한 일상 속에 그녀는 내게 특별함이었다. 그녀와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은 영원할 줄 알았다. 어느 날 퇴근하고 집에 가기 위해지하철역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낯선 남자가 찾아왔다. 그는 그녀의 첫사랑이었다고 말하며 아직도 그녀를 사랑하고 있으니나에게 이별해 줄 것을 부탁했다. 처음에 그의 말을 믿지 않았다. 그가 사진을 보여주기 전 까지는...사진 속에 있는 그녀와 내 앞에 있는낯선 남자는 너무나 다정해 보였다. 머릿속이 혼란스러웠다. 그 사람과 헤어지고 나서그녀에게 전화가 왔지만 난 받지 않았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소주 한 병과안주를 사서 집으로 돌아왔다. 씻고 있는데 그 사람의 말이 생각이 났다. 소주를 마셨는데도 사진 속그..

장편 글/사랑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