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7 9

어느40대이야기 1

아침 7시 20분에 일어났다. 아내가 시험치러 간다고 해서조금 일찍 일어난 듯 하다. "태워 줄걸"하고 전화를 걸었는데...이미 버스에 탔다고 했다. 어제 생활비 관련 사이가 좀 틀어진 이유겠지 아마도... 딸이랑 산책을 나갔다. 딸은 자전거를 타고, 나는 걸었다. 집 근처 서핑 하는 곳 까지걸었더니, 제법 땀이 난다. 잠시 한 눈 판 사이에...딸 아이가 넘어졌다. 다행히 씩씩하게 일어나서천만 다행이다. 마트를 가서 장을 봐 왔다. 그리고 영화 승부를 시청하고신문을 조금 보다 보니...저녁이 되었다. 아~ 로또 !!! 확인하고 자야겠다.

경제이야기 1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경제를 이야기함에 있어사람에 대해서 먼저 설명하고자 합니다. 사람은 보고, 듣고, 먹고남새를 맡을 수 있으며 신체를 통해 행동할 수 있고감정을 느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은 개인으로 생활하기도 하며 다른 사람들과단체 생활을 하기도 합니다. 경제는 좋아한다는 사람의 감정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A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A라는 사람은 X라는 물건을 좋아하게 되어 사고 싶다는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A라는 사람을 "수요자"라고 합니다. B라는 사람이 있습니다.B라는 사람은 X라는 물건을판매하고 싶어 하는 사람입니다. B라는 사람을 "공급자"라고 합니다. 이제 A라는 사람과 B라는 사람은X라는 물건을 사이에 두고 서..

비밀 (1~8 통합본 이미지제거)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마시고 또 마셨다.한 잔, 두 잔...한병, 두 병...​술병은 테이블을 가득 채웠고​우리는 흥이 올랐다.​"김대리 2차 가야지"오늘도 부장님께서 어김없이날 찾는다.​우린 그 길로 어느 골목한적한 술집으로 향했다.​그리고 다음날이 밝았다.​비몽사몽 한 모습으로황급히 출근 준비를 하고술 냄새를 풀풀 풍기며,택시를 탔다.​다행히 늦지 않게회사에 도착할 수 있었고,업무를 시작했다.​쉬는 시간이 되었을 때담배 한대를 피우며,부장님께서 어제 있었던일에 대해 무용담을 늘어놓으셨다.​레파토리가 항상 똑같으셔서우리의 반응도 항상 한결같다.​"부장님, 멋지십니다"부장님의 어깨는 올라갔고무용담을 다 들은 후우리는 각자의 자리로 돌아갔다. 한참을 근무하던 중..

비밀 (1~8 통합본)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마시고 또 마셨다.한 잔, 두 잔...한병, 두 병...​술병은 테이블을 가득 채웠고​우리는 흥이 올랐다.​"김대리 2차 가야지"오늘도 부장님께서 어김없이날 찾는다.​우린 그 길로 어느 골목한적한 술집으로 향했다.​그리고 다음날이 밝았다.​비몽사몽 한 모습으로황급히 출근 준비를 하고술 냄새를 풀풀 풍기며,택시를 탔다.​다행히 늦지 않게회사에 도착할 수 있었고,업무를 시작했다.​쉬는 시간이 되었을 때담배 한대를 피우며,부장님께서 어제 있었던일에 대해 무용담을 늘어놓으셨다.​레파토리가 항상 똑같으셔서우리의 반응도 항상 한결같다.​"부장님, 멋지십니다"부장님의 어깨는 올라갔고무용담을 다 들은 후우리는 각자의 자리로 돌아갔다.한참을 근무하던 중같..

비밀 (6~8 통합본 이미지제거)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그녀에게 여러 번 연락을했지만 그날따라 너무나도연락이 되지 않았다.​걱정되는 마음에 그녀의집 앞으로 찾아갔고,한참의 시간이 지났을 때인사불성의 그녀를만날 수가 있었다.​어떻게 된 일이냐고따져 묻고 싶었지만, 침착하게마음을 진정시키고 말했다.​"왜 전화안받아? 왜 연락이 안돼?"​그녀는 오랜만에 만난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고,핸드폰 배터리가 방전되어연락을 못해서 미안하다고나에게 말했다.​그녀의 사과를 들으니화가 풀렸고, 그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였다.​우린 다시 예전처럼 돌아갔고다시 사랑을 나누었다.​그러던 중 어느날그녀는 또 전화를 받지 않았고또다시 인사불성 된 채로나타났다. 너무나도 걱정되었던마음에 나도 모르게그녀에게 화를 내..

비밀 (6~8 통합본)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그녀에게 여러 번 연락을했지만 그날따라 너무나도연락이 되지 않았다.​걱정되는 마음에 그녀의집 앞으로 찾아갔고,한참의 시간이 지났을 때인사불성의 그녀를만날 수가 있었다.​어떻게 된 일이냐고따져 묻고 싶었지만, 침착하게마음을 진정시키고 말했다.​"왜 전화안받아? 왜 연락이 안돼?"​그녀는 오랜만에 만난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고,핸드폰 배터리가 방전되어연락을 못해서 미안하다고나에게 말했다.​그녀의 사과를 들으니화가 풀렸고, 그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였다.​우린 다시 예전처럼 돌아갔고다시 사랑을 나누었다.​그러던 중 어느날그녀는 또 전화를 받지 않았고또다시 인사불성 된 채로나타났다.너무나도 걱정되었던마음에 나도 모르게그녀에게 화를 내고..

비밀 8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그녀에게서 연락이 왔다. 나도 마음속으로는 기다리던상황이었어서 우리는 만나기로 하고약속을 잡았다. 그동안 헤어지는 것도 생각해 봤지만 마음이 그녀를놓지 못했고 과거를 덮어두고미래를 바라보기로 결정했다. 우리는 서로를 꽉 껴안았고그동안 못 다 나누었던 사랑을 하였다. 그리고 얼마 후 나는 그녀에게프러포즈를 했고 우리는 많은 하객들의 축복을 받으면서 결혼했다. 그리고 그녀와 날 닮은 아이를 낳아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 앞으로도 나는 그녀를 아껴주고사랑하면서 평생을 함께 할 것이다. 그녀는 나에게 너무나 소중한사람이니깐 (쿠키: 황대리는 내 하나뿐인 여동생과결혼해서 나랑은 가족이 되었다) The end.

비밀 7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너무나도 걱정되었던 마음에 나도 모르게 그녀에게 화를 내고 말았다. ​그녀는 울면서 미안하다고 했지만 나는 뿌리치며 집으로돌아왔다. ​한동안 우리는 연락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대로나는 나대로 서로에게 실망했다.​그러던 어느 날그녀의 친구를 만났고그녀에 대한 새로운이야기를 듣게 되었다.​스무살 때 그녀는 첫사랑을 만나 뜨겁게 사랑했고 아이가 들어서서 그 남자와 결혼을 약속했는데, 아기는 유산되었고파혼했다는 이야기였다. ​그녀는 1년에 딱 두 번 아이가 유산되었던 날을 기억해서파혼했던 그날을 기억해서인사불성이 되도록 술을 마셨던 것이었다. ​머릿속으로는 이해가 되는데가슴은 이해가 되지 않았다. ​여러날이 지났지만아직 우리의 사이는 멀어져 있..

비밀 6

[본 이야기는 상상력에 따라 창작된 이야기이니,재미로 즐겨주세요] 그녀에게 여러 번 연락을했지만 그날따라 너무나도연락이 되지 않았다. ​걱정되는 마음에 그녀의집 앞으로 찾아갔고,한참의 시간이 지났을 때인사불성의 그녀를 만날 수가 있었다.​어떻게 된 일이냐고 따져 묻고 싶었지만, 침착하게마음을 진정시키고 말했다. ​"왜 전화안받아? 왜 연락이 안돼?"​그녀는 오랜만에 만난친구들과 술자리를 가졌고,핸드폰 배터리가 방전되어 연락을 못해서 미안하다고나에게 말했다. ​그녀의 사과를 들으니 화가 풀렸고, 그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놓였다. ​우린 다시 예전처럼 돌아갔고다시 사랑을 나누었다. ​그러던 중 어느날그녀는 또 전화를 받지 않았고또다시 인사불성 된 채로 나타났다.To be continued...